연예

twice 모모 코스모폴리탄화보

^. 2023. 2. 5.

걸그룹 twice 모모가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찍었다.

모모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그룹 TWICE의 멤버이며, 메인댄서와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하고 있다.

 

1996년 11월 9일생으로 일본 교토부 교타나베시 태어났다. 국적은 일본.

유튜브에서 언니와 함께 공연한 댄스 동영상을 본 JYP 관계자가 오디션을 보라고 연락을 해왔고, 언니(히라이 하나)와 함께 오디션을 봤으나, 혼자만 합격한 뒤 사나와 함께 입국해서 약 2012년 4월부터 만 15세의 나이로 한국에서 같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다.

twice 모모 코스모폴리탄화보

트와이스의 귀엽고 발랄한 안무, 청순한 걸그룹 안무, 보이그룹 안무[\, 본인의 장르인 힙합/얼반댄스까지 장르 안 가리고 자기 방식대로 소화하고 재해석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웨이브 동작을 보면 알수있다시피 굉장히 유연하면서 또 몸을 정말 잘 쓴다.

 

모모의 파트는 그 나름의 귀엽고 통통 튀는 음색으로 인기있다. 데뷔초엔 톤이 낮고 코로 발성을 내는 스타일이었는데, 지효와 정연, 미나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다들 톤이 높고 발성이 가벼워서 OOH-AHH하게 때는 음색이 부각될 일이 적었다

깔끔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를 소유한 모모의 코스모폴리탄 화보

모모는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평소에 운동을 워낙 많이 해서 그런지,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몸매가 정말 섹시하다.

심지어 몸에 근육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 11자 복근과 다른 부위의 잔근육들이 꽤나 멋있게 느껴진다.

반응형

댓글